Q. 파뮤는 어느 나라 브랜드인가요?
A. 파뮤(FEMMUE)는 2015년에 런칭된 국내 브랜드로, 국내 뿐 아니라 일본, 미국 등 해외 글로벌 시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
더 자세한 파뮤의 브랜드 스토리는 공식홈페이지 BRAND > Our Story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
Q. 파뮤는 비건 뷰티 & 클린 뷰티 브랜드인가요?
A. 파뮤는 지속가능한 뷰티를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입니다
동물성 원료 사용 및 동물 실험을 지양해 일부 제품은 비건인증을 받았습니다
또한 환경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유리용기를 사용하고, 코팅을 최소화환 종이 단상자 포장재를 사용합니다
Q. 리뉴얼 전 사이트에 있던 적립금 이관 가능한가요?
A. 문의게시판을 통해 구버전 사이트에서 사용하셨던 아이디와 휴대전화 남겨주시면 적립금 이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
Q. 포인트 적립률은 어떻게 되나요?
A. 파뮤 포인트 적립률은 실구매금액을 기준으로 각 멤버십별로 Flower 1%, Blossom 1.5%, Blooming 2%, Flora 2.5%, Femmuse 3%입니다
Q. 멤버십 기준이 뭔가요?
A. 파뮤 멤버십 기준은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이 되며, 자세한 멤버십 운영사항은 하단 링크 참고부탁드립니다
※ 멤버십 안내 공지 바로 보러가기 << 클릭 시 이동
Q. 멤버십 등업주기는 어떻게 되나요?
A. 파뮤 멤버십 등업은 매주 월요일마다 이루어지며, 주문 상품 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된 주문을 기준으로 적용이 됩니다.
Q. 불량품이 나왔어요
A. 불량품이 나왔을 경우, 카카오플러스친구(@FEMMUE) 혹은 홈페이지 QnA게시판에 아래 양식에 맞춰 내용 기재해주시면,
빠르게 불량품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
- 불량품 문의 양식
(1) 성함 :
(2) 연락처 :
(3) 구매일자 :
(4) 구매사이트 :
(5) 제품명 :
(6) 불량사항 :
(7) 불량품 이미지 ( 불량사항이 잘 보이는 사진 첨부필수 )
(8) 희망진행방식 : 환불/교환/반품 (택1 기재)
Q. 여성 화장품을 남성이 사용해도 되나요?
A.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
다만, 개개인의 피부타입은 모두 다르지만, 특히나 남성분들은 여성보다 피지 분비량이 많고 모공이 넓으며, 피로에 쉽게 거칠어져
남성분들이 사용하시게 될 경우, 하단 링크에 있는 제품들은 주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
※ 남성 추천 제품 목록 바로 보러가기 <<클릭 시 이동
Q.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
A. 주문취소건은 결제 당일건만 취소처리가 가능하며, 그 이후 건은 일괄 반품처리로 진행됩니다
취소 진행을 희망하시는 경우, 카카오플러스친구(@FEMMUE) 혹은 고객센터(02-568-3087)로 요청하셔야 가능합니다
Q. 상품 주문취소/교환/환불을 하고 싶어요
A. 교환/환불 건은 카카오플러스친구(@FEMMUE) 혹은 고객센터(02-568-3087)로 요청하셔야 가능합니다
반품 처리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주말 포함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
교환/환불 사유가 단순 변심일 경우, 배송비 3,000원은 고객 부담입니다
※ 교환/환불은 최대 7~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, 교환/환불 제품 본사 수령 후에 새 제품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★ 제품 관련 문의는 꼭! 아래 양식에 맞춰 작성 부탁드립니다 ★
- 성함 :
- 연락처 :
- 주문번호 :
- 취소/교환/환불 사유 :
Q. 타 입점몰에서 구매한 파뮤 제품도 교환/환불 가능한가요?
A. 공식홈페이지 외 타 입점몰에서 구매한 브랜드 사 제품은 해당 입점몰에서만 교환/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
※ 최근 파뮤를 이용하시는 고객 님 중 무단/불법 재판매경로에서 구매하여 불이익을 받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.
공식 채널 외에서 구매된 상품의 경우, 당사 교환/환불/품질 보증에 관련한 CS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※ 재판매 목적으로 구매하는 거래로 의심되는 경우, 사전에 연락없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※ 본 제품 및 샘플 무단 유통 시, 법적 조치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.
Q. 배송 소요기간은 어느 정도 걸리나요?
A. 평일 기준 오후 2시이전까지 결제완료 주문 건은 당일 출고 가능합니다
오후 2시 이후 결제완료 주문 건은 익일 순차출고됩니다
※ 금요일 2시 이후부터 주말 사이에 이루어진 주문 건 차주 월요일에 순차적으로 출고됩니다
Q.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A. 우선 마이페이지 내에서 주문상태를 확인한 후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일 경우, 카카오플러스친구 (@FEMMUE) 혹은
홈페이지 QnA게시판,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변경가능합니다
단, 평일 2시이후 연락을 주실 경우, 반품접수 및 재주문 절차가 필요하여 배송 소요기간이 길어질 수 있는 점 사전이 안내드립니다
※ 비회원이실 경우, 카카오플러스친구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
Q. 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
A. 회원이실 경우, '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'로 들어가면 실시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
비회원이실 경우, 홈페이지 메인 우측 상단 '로그인 >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' 메뉴를 클릭해 주문 번호와 전화 번호를 기재해주시면
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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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USINESS REGISTRATION NO : 120-87-98546 l E-COMMERCE PERMIT NO : 제2015-서울강남-01099호 l Tel. 02-568-8088 l CEO : 정시내, 정해인
이용약관 l 개인정보처리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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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el. 02-568-8088 / CEO : 정시내, 정해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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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파뮤는 어느 나라 브랜드인가요?
A. 파뮤(FEMMUE)는 2015년에 런칭된 국내 브랜드로, 국내 뿐 아니라 일본, 미국 등 해외 글로벌 시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
더 자세한 파뮤의 브랜드 스토리는 공식홈페이지 BRAND > Our Story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
Q. 파뮤는 비건 뷰티 & 클린 뷰티 브랜드인가요?
A. 파뮤는 지속가능한 뷰티를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입니다
동물성 원료 사용 및 동물 실험을 지양해 일부 제품은 비건인증을 받았습니다
또한 환경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유리용기를 사용하고, 코팅을 최소화환 종이 단상자 포장재를 사용합니다
Q. 리뉴얼 전 사이트에 있던 적립금 이관 가능한가요?
A. 문의게시판을 통해 구버전 사이트에서 사용하셨던 아이디와 휴대전화 남겨주시면 적립금 이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
Q. 포인트 적립률은 어떻게 되나요?
A. 파뮤 포인트 적립률은 실구매금액을 기준으로 각 멤버십별로 Flower 1%, Blossom 1.5%, Blooming 2%, Flora 2.5%, Femmuse 3%입니다
Q. 멤버십 기준이 뭔가요?
A. 파뮤 멤버십 기준은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이 되며, 자세한 멤버십 운영사항은 하단 링크 참고부탁드립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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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불량품이 나왔어요
A. 불량품이 나왔을 경우, 카카오플러스친구(@FEMMUE) 혹은 홈페이지 QnA게시판에 아래 양식에 맞춰 내용 기재해주시면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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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 성함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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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3) 구매일자 :
(4) 구매사이트 :
(5) 제품명 :
(6) 불량사항 :
(7) 불량품 이미지 ( 불량사항이 잘 보이는 사진 첨부필수 )
(8) 희망진행방식 : 환불/교환/반품 (택1 기재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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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
다만, 개개인의 피부타입은 모두 다르지만, 특히나 남성분들은 여성보다 피지 분비량이 많고 모공이 넓으며, 피로에 쉽게 거칠어져
남성분들이 사용하시게 될 경우, 하단 링크에 있는 제품들은 주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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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
A. 주문취소건은 결제 당일건만 취소처리가 가능하며, 그 이후 건은 일괄 반품처리로 진행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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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교환/환불은 최대 7~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, 교환/환불 제품 본사 수령 후에 새 제품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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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타 입점몰에서 구매한 파뮤 제품도 교환/환불 가능한가요?
A. 공식홈페이지 외 타 입점몰에서 구매한 브랜드 사 제품은 해당 입점몰에서만 교환/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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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식 채널 외에서 구매된 상품의 경우, 당사 교환/환불/품질 보증에 관련한 CS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※ 재판매 목적으로 구매하는 거래로 의심되는 경우, 사전에 연락없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※ 본 제품 및 샘플 무단 유통 시, 법적 조치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.
Q. 배송 소요기간은 어느 정도 걸리나요?
A. 평일 기준 오후 2시이전까지 결제완료 주문 건은 당일 출고 가능합니다
오후 2시 이후 결제완료 주문 건은 익일 순차출고됩니다
※ 금요일 2시 이후부터 주말 사이에 이루어진 주문 건 차주 월요일에 순차적으로 출고됩니다
Q.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A. 우선 마이페이지 내에서 주문상태를 확인한 후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일 경우, 카카오플러스친구 (@FEMMUE) 혹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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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, 평일 2시이후 연락을 주실 경우, 반품접수 및 재주문 절차가 필요하여 배송 소요기간이 길어질 수 있는 점 사전이 안내드립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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